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중부일보] [우수 중소기업을 만나다] ㈜에스지오 [중부일보] [우수 중소기업을 만나다] ㈜에스지오
WRITER SGO BEARING (ip:)
DATE 2020-04-27 09:58:31
VIEWS 22

“지금은 국내 오일레스 베어링 분야 1위 업체이지만, 앞으로는 세계 1위 업체가 되고 싶습니다.”

인천 남동구에 본사를 둔 오일레스 베어링 생산 기업 ㈜에스지오는 경기도 시흥 등 전국 4곳에 영업점을 운영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오일레스 베어링은 고체 윤활제를 금속 모재에 압입시킨 베어링으로, 완전 무급유 상태에서도 우수한 자기 윤활성과 뛰어난 내마모성을 자랑한다.

2000년 설립한 에스지오는 끊임없는 투자와 개발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산업용기계 및 금형에 사용되는 베어링과 관련해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최태수(64) 에스지오 대표이사는 “2008년부터 2천750t 규모의 압출기를 설치해 국내에서 제작이 어려운 대형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 터키, 중국, 호주 등 전 세계와 거래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출처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기업은행 270-070619-01-013
  • 예금주 : ㈜에스지오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로젠택배 - 착불 4,000원 (10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